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

캐릭터 만들기 아바타 어플 제페토

요즘 10대, 20대 사이에서 유행하는 캐릭터 만들기


저는 10대도 20대도 아니지만 한번 도전해 봤습니다.


아바타 어플 제페토를 이용하여 만드는 건데요





나만의 개성있는 캐릭터 만드는 방법!!


제페토 어플 설치 -> 회원가입 후 저를 따라해 보세요~~












회원가입하면 바로 사진을 찍으라는 화면이 뜨는데요


사진을 찍으면 얼굴에 맞는 캐릭터가 자동으로 뜹니다.



치즈~~~


하고 얼굴을 찍어보세요. 














오랜만에 보는 까까머리.. ㅡㅡ


이 캐릭터를 보니 생각나는 만화캐릭터가 있는데 제목이 기억 안나네요.



까무잡잡한 피부.. 나 왜 이렇게 나왔니??


누가보면 중학생 캐릭터인 줄 알겠어요.












화면 하단에서 얼굴은 수정이 가능합니다.


성형이라고 해야 할까요???


머리 색깔은 좀 더 젊게 피부도 좀 하얗게 바꿨습니다













안경, 주근깨, 점, 머리띠?? 등 다양한 부분을 수정할 수 있어요.


이번 기회에 나만의 멋진 캐릭터를 만들어 보는 것도 꽤 좋겠네요.


직접 만들어 보니 왜 10대, 20대들이 이런 캐릭터 만들기에 열광하는지 이해가 됩니다.












전 우선 머리색상까지 금발로 하고 마무리 하였습니다.













너무 범생이 캐릭터가 만들어져서 고민이 됩니다.


휴~~


그래서 의상 스타일을 좀 더 멋지게 바꾸기로 했어요.



화면 중앙 아이템샵을 들어가면 옷도 구입할 수가 있어요













무료로 제공되는 스타일 외에는 모두 유료결제를 해야 하는 단점이 있어요.



이렇게 미리 코디를 해서 확인 할 수가 있어요.


남자들은 꽃무늬 안 입는데 우째 이런 스타일이 나왔는지


제가 코디하면서도 의아합니다.












꽃무늬는 좀 부담스럽고 해서 좀 밝은색으로 상의, 하의를 구매했어요.



제페토 어플로 만든 나만의 아바타? 어떤가요?











마지막으로 팁!


헉~ 이거 만들려면 유료결제를 꼭 해야하나? 라고 고민할 수도 있는데요


중간에 광고를 클릭하면 선물함에 코인이 지급된답니다.


그걸로 더 멋진 스타일을 꾸며보세요~ ^^





이상으로 캐릭터 만들기 아바타 어플 제페토가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